일상의 기록

튜닝타임즈와 틈틈이 찍은사진들

팬텀F하록 2007. 10. 13. 14:57

일간웹진 튜닝타임즈에 제 모형이 실리게되었습니다. 건담디오라마로 대상을 수상하신 튜닝님은 대단한 열정과 실력을 가지신분이라

미흡한 제모형을 실어주신것에대해 감사하기도하고 죄송하기도 합니다^^;

좋은 말씀 감사드리고, 나이많은 아저씨들이나 사는 키트(<----마음이 아프군요ㅜㅜ) 라서 수집카페 에서나 프라모델 카페에서나

별로 환영을 못받고있는지라 역시 아웃사이더 로 활동하게될듯 하네요^^

제실명은 블로그에서는 비공개인지라 일단 지웠습니다.(죄송^^;;;;;) 

 

 

K3_360님의 작업실 방문시 야보님께서 방문기념으로 주신 헨켈 Hs123 A1 (외우기 쉽군요...) 독일 복엽기 상당한 가격의 키트를 선뜻

주시다니 죄송한 마음이 들더군요...꼭 보답을 해야겠습니다.^^ 

반갑게 맞이해주셨는데 닉네임이 익숙치 않아서 상당히 죄송하더라구요^^;;; 이제 야보님은 확실히 알았으니 카페에서 아는척을조금

해야겠습니다.^^

빨리 시작하고싶은 키트이지만 그라데이션 부분때문에 붓도장으로 해야할지 고민을 좀더 해야겠습니다.^^;;; 좀더 자료수집이나 제작기를 참조해야 하는게 선행되어야 하겠습니다.^^

 

 

야마토 3기의 항모 - 성악가이신 마에스트로님이 주신 선물(이번주에 선물을 두군데서 받은터라 기쁘기도하지만 상당히 죄송하네요) 

 

역시 마에스트로님께서 주신 제품 돌풍호였던가...확실히 기억이 안나네요^^ 아이젠버그가 연상됩니다.^^ 아마 국내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고전물중 유명한 메카닉인듯 하네요^^

가샤폰을 주로 수집하시는 분이시라 작은것을 상당히 좋아하시더군요^^ 받으면 보답해드리는 성격이라 취향이 맞는 아이템을 발견하면 챙겨놨다가 드려야겠습니다.^^ 

 

기타 몇번 치지도 않았는데, 멍이들었네요...예전에는 무시하고 연습했었는데, 이제는 신경이 쓰이네요^^ 네손가락에 다 굳은살을 만드려면 얼마나 걸릴지..... 

앞으로는 실수하는 동영상은 업로드를 자제해야 겠네요^^ 너무 신경이 쓰여서^^ 기록차원도 중요하지만 다른분들에게 피해를 드리는것 같네요^^ㅎ   

 

작업중인 그레이트마징가 크기비교 입니다.^^ 사이즈는 수납장 에 맞춰서 작업하고 있습니다. 오늘밤에 이녀석 작업 진도를 나가야겠습니다. 지점토와 이쑤시개를 준비해야 겠네요....문방구아저씨 지점토가 안팔려서 깊숙이 숨겨놨던데, 5개정도 사야겠습니다.^^

 

숨을 들이마시고 있는순간의 친구녀석.... 요즘 스트레스가 많은가 봅니다. 영락없는 우리세대의 모습이네요^^ 

'일상의 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음 UCC투데이 / 늦은저녁거리  (0) 2007.10.19
출장가서 찍은사진....  (0) 2007.10.17
K3 360(김진환)님 작업실 탐방  (0) 2007.10.13
구입후 밀려드는 공허함  (0) 2007.10.07
정모작품사진들  (0) 2007.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