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지점토메텔

[자작]지점토 피규어 은하철도999 메텔 (작업중 03)

팬텀F하록 2007. 8. 14. 01:23

약간의 작업이 진행 되었습니다.

옷의 테두리를 추가해 주었습니다. 포즈도 약간 수정하였네요... 스스로 균형을 잡을수는 있으나 툭 건드리면 쓰러지기 때문에,

베이스를 만들어줘야 겠습니다.

가방등의 악세사리는 패스 하기로 했습니다.^^ 부러질까 겁이나서요...

 

방울의 줄을 뭘로해야할지 아직 결정을 못했네요... 진짜 끈같은걸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소매를 늘려서 몸체에 붙였습니다. 팔이 얇아서 부러질 염려에 보강을 해준셈이죠... 앞에서는 잘 안보이게^^;

손가락은 나중에 따로 만들어서 달아줄 계획 입니다. 

  

머리카락을 추가해 주는중 입니다.  지점토를 비벼서 길게 만들어서 추가중 입니다.

펜으로앞머리가 내려올 부분을 체크 해보았습니다.

메텔의 눈썹이 양옆으로 길기 때문에 머리를 추가해 주면서 눈썹부분도 고려해야 겠네요...

머리카락/베이스/방울/손 이 남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