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트리뷰

[레진키트리뷰]보크스 그랜다이져

팬텀F하록 2007. 10. 10. 22:59

처음으로 구하게된 레진키트 입니다. 보크스 제품을 직접 본것도 처음이구요, 기존 제품들에 보크스의 원형이 뛰어난게 많았던걸로 알고있습니다.

박스샷입니다. 다른시리즈와 같은박스에 사진만 한장들어있는차이인것 같네요...다른로봇시리즈는 어떤포즈였는지 잘 모르겠네요...

 

신문지로 쌓여있는것을 풀고 비닐을 개봉한 모습입니다. 분할은 간단하게 되어 있습니다. 프라모델하고는 웬지다른 느낌이라 묵직하고 좋은데, 강도센편이라 불필요한 부분은 전동공구로 갈아내야 할듯 하네요... 손에 잡으면 먹는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얼굴의 모습은 생각보다는 잘나온것 같지는 않습니다. 입부분의 옆모습이 좀 과하게 튀어나오기도 했구요... 

 

왼팔 입니다. 태권브이의 디자인으로 사용된 부분이 보입니다.  

 

오른팔 입니다. 손에 구멍을 따로 만들어줘야 하는 불편함이 있겠네요... 

 

왼쪽다리... 

 

오른쪽다리...

 

몸통....개미를 3등분하면?...(죽)(는)(다) 가 생각납니다.^^ 목부분에 돌기가 있습니다.

 

더블하켄.. 중간 부분을 별도로 만들어줘야 합니다. 옷걸이속의 철사 사이즈가 적당할것 같네요...황동선보다는 강도도세고 좋을것 같습니다.^^ 옷걸이 철사는 지름2mm입니다. 활용을 많이 하고 있네요^^ 구하기도 쉽고... 

전체적으로 마스킹 위주로의 작업이 필요할것 같고 애니메이션 칼라의 무광으로 작업을 해보고 싶네요... 언제 시작할지는 전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