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하철도999

반다이 은하철도 999 6량셋 (작업중03)

팬텀F하록 2007. 7. 1. 15:46

약간의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요즘은 여러가지 이유로 별로 진도가 안나가지네요...

객차사이를 철사로 가동이되게 하려 했으나 힘을 못받는 바람에 퍼티로 고정이 되게했습니다. 

위쪽으로 떠오르는 모습을 표현하였습니다.

지금은 고정을 안한상태라 시계방향으로 약 30도 치켜올려진 상태로 고정할 생각입니다. 따라서 맨 후미의 차량이 전체의 무게를 지탱해야 하므로

퍼티를 보강해주었는데, 안정성이 좀 약한듯 합니다.

전투차량은 평상시에는 안달고 다니고 맥기부품이라 안울리고, 길이가 너무 길어지는 단점 때문에 안쓰기로 했습니다.
 

 

레일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전체 차량길이로 만드는것은 시간낭비인것 같은 생각이 들어서 후미에만 연결할 생각입니다.

버팀목은 안쓰는 카드를 잘라서 사용할 계획 입니다. 두께가 적당하더군요... 

 

 연기에 웨더링을 살짝 주었습니다. 사진이 실제보다 훨씬 밝게 나오네요...

 

객차 창문을 노랑색으로 막아주었습니다. 

 

 

철사를 에폭시퍼티로 고정 

이 철사와 철사를 한개더 사용해서 고정해 볼까 합니다.

 

객차 뚜껑을 떼어내서 허전하군요...후미쪽에서 전체를 버티게 할 계획인데, 베이스가 상당히 무거워야 할것 같네요...

별로 안무거울것 같지만 은근히 무게의 영향이 있습니다.

베이스에 연결하면 높이 30cm 이상 될것 같네요... 

 

 레일에 버팀목을 붙였습니다. 은색을 칠한후 버팀목을 나무색으로 칠할까 하네요....

맨 후미객차밑에 위치할 예정 입니다.